손목닥터 9988 (스마트워치) 신청 후 수령 후기 및 사용법, 포인트 적립 등

경제/재테크

손목닥터 9988 (스마트워치) 신청 후 수령 후기 및 사용법, 포인트 적립 등

alis 2023. 9. 27. 11: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재테크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손목닥터 9988인데요~
사업신청이 열리면 마감이 빠르기 때문에 급하게 신청했다가
수령해보니 넘 좋은 사업?!인 듯 하여 후기 남깁니다.
 
 

 

1. 손목닥터 9988이란?

 
 
 
손목닥터 9988은 서울 시민의 자기 주도 건강관리 능력 향상 및
건강 증진을 위한 맞춤형 건강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기반 비대면 건강 관리 사업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서울 거주자 및 서울시에 근무하는 근무자 대상 
신청 가능하구요 무려~~~ 스마트 워치를 제공해줍니다!!
 
스마트 워치 제공 후 참여자의 지속적인 참여에 따라
포인트까지 지급하는 사업이죠,
 
 99세까지 88하게 산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
 
 
 
 

손목닥터 9988 (seoul.go.kr)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이미 3차 모집은 마감되었다고 합니다.
 
다만 지속적으로 모집을 하는듯 하니 (선착순)
미리 인지해 두셨다가 나중에 사용하시면 좋을꺼 같아서 
홈페이지 링크도 남겨 드려요~!

 

빨리 신청해야 원하는 모델을 받을 수 있거든요!

 
손목닥터 9988 (seoul.go.kr)
 
 
 
 
 

2. 손목닥터 9988 스마트 워치 수령 후기

 

신청한지는 좀 오래 된거 같은데,,,
잊고 있다가 드디어 수령하였습니다.
 
저는 제일 일반적인 모델 MP-203으로 신청했어요.
 
 
수령 후에  "손목닥터9988 2.0" 앱 다운로드를 하셔서

스마트폰 연동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
 
일반적인 스마트워치처럼 전화나 카카오톡 알림 연동 등 대부분 기능 사용 가능합니다.
 
 
개봉후기는 아래 이미지로~! 
 
 


근사하죠?ㅎㅎ 

열어보면 설명서도 들어있고 
당연하겠지만 충전기도 들어 있습니다!
 
 


매뉴얼은 꼼꼼히 읽어보시구요~~

 
 


기본화면이 있고 화면도 여러개 바꿀 수 있습니다.
 
 

 
충전은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3. 손목닥터 9988 포인트 적립 및 이용 방법

 
 
손목닥터 앱 설치 후 간단한 설문조사를 하면 포인트를 줍니다~!
 
그리고 이게 서울페이머니로 전환 가능해요~!
너무 좋죠?

 

 

이미지로 보여드리면,

아래 앱에 들어가서~ 

 



 

포인트 탭으로 가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처음 앱 가입하고 간단한 설문조사 및 정보 동의를 하면

3천포인트 정도 쌓이는거 같구요,

출석체크하면 하루에 10포인트,

그리고 하루에 8천보를 걸으면 200포인트를 줍니다.

 

저는 아직 가입한지 얼마 안되어서 이정도~~

 

 

 

 

궁금해서 포인트 세부 내용 관련하여

홈페이지에서 한번 가져와봤어요.

 

 

 

 

 

 

보니까 간편하게 포인트를 많이 벌 수 있네요.

저는 현재 출석체크와 8천보 걷기(좀 어렵긴함) 두개 목표로 달리고 있는데

번거롭지만 식단기록이나 하다못해 푸쉬알림이라도 좀 해야겠다는 생각이 ㅎㅎ

 

요즘 앱테크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대비했을때 수익률이 훨씬 좋죠~~

 

포인트도 쌓고, 건강도 지키고 1석 2조의 사업같네요 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