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빈원더스, 빈펄리조트 분석

일상/여행

나트랑 빈원더스, 빈펄리조트 분석

alis 2023. 7. 3. 01:33
반응형

안녕하세요,

alis 입니다.

 

일단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무조건 나트랑 여행시 고려하게 되는 빈원더스!! (구 빈펄랜드)

비슷비슷한 숙소가 워낙 많다보니 어딜 가야 할지 결정하는게 가장 큰 고민이였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특장점 정리해보았습니다.

 

빈원더스 섬에 있는 빈펄 리조트를 표시해보았습니다~!

 

먼저 빈펄섬안에는 5개의 빈펄 리조트가 있습니다.

 

1. 빈펄리조트 나트랑

2. 빈펄 리조트 & 스파 나트랑 베이

3. 빈펄 디스커버리 시링크 나트랑

4. 빈펄 디스커버리 골프링크 나트랑

5. 빈펄 럭셔리 나트랑

 

각 리조트 마다 특장점이 많은 듯 한데 매일 가게 될 빈원더스와의 거리는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어짜피 호텔에서 다.. 데려다 주시거든요^^

 

사실 제가 직접 체험한 곳은 1곳이라.. 나머지는 인터넷 검색으로 알게 된 간단한 내용들 정도만 제공 가능할꺼 같긴 한데요~ 제가 체험한 곳은 후기가 많지 않은 듯 하여 공유 차원에서 올렸습니다.

저는 과연 어디를 선택했을지 두근두근!!

 

1. 빈펄리조트 나트랑

이미지 가져와봤어요. 수영장이 어마어마하죠?ㅎ

 

왠지 나트랑을 대표하는 빈펄 리조트 같은 느낌이죠?ㅎㅎ 

빈펄 리조트 중 가장 먼저 지어진 곳이라서 그렇습니다.

빈펄 리조트 중 가장 큰 수영장을 가지고 있고 키즈클럽도 있어서 아이들과 방문할때 추천을 많이 합니다.

아무래도 너무 어린 아이들보다는 좀 더 큰 아이들이 좋겠죠?

수영장을 돌아다니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정도가 되면 여기도 좋을꺼 같네요~!

 

다만 가장 먼저 지어졌기 때문에 시설은 상대적으로 다른 숙소 대비 연식이 좀 더 되었어요.

그리고 유일하게 풀빌라가 없는 리조트 입니다.

 

2. 빈펄 리조트 & 스파 나트랑 베이

여긴 빈원더스와 가장 가까운 리조트인데요,

여기도 수영장도 넓고 키즈클럽도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인 가족 여행객들이 주로 많이 가시는 숙소 입니다.

객실형과 풀빌라 형 다 있구요~

여기도 검색했을 때 보니 객실형은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수영장 앞 바로 해변! 해변이 엄청 크죠?

 

3. 빈펄 디스커버리 시링크 나트랑

여긴 빈펄 섬에서 가장 멀리 있긴 하지만.. 아시다시피 크게 의미는 없어요 

전용 비치가 가장 넓어서 요즘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저도 빈원더스에서 리조트 툭툭이 기다릴때 시링크 툭툭이 타고 가는 사람이 제일 많았거든요..

제가 결국은 풀빌라를 결정하는 바람에 막판에 바꿨지만

원래 디스커버리 시링크 vs. 나트랑 베이 중에 고민했을때 당시 가격 비교해보았을때는 시링크가 나트랑 베이 대비 조금 저렴했던거 같아요.

상대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리조트 인듯 합니다.

 

대표 사진에 전용비치가 어마어마~~ 정말 크죠?

 

4. 빈펄 디스커버리 골프링크 나트랑

여긴 이름처럼 골프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골프장 바로 옆에 있어서 골프 여행을 오신 분들에게 좋을 듯 합니다~!

 

5. 빈펄 럭셔리 나트랑

전 객실이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고 5개 중 가장 작으나.. 럭셔리한 분위기를 풍깁니다 ㅎ

대가족이 단체로 오기엔.. 전 객실이 1베드 풀빌라라 비추천이구요

조용하게 휴양을 즐기시고 싶다면 추천드려요~!

 

너무 럭셔리하죠 ㅎㅎ

 

사실 저희 아이는 모래놀이 & 물놀이도 다 좋아하고 사람들이 많고 깊은 메인 비치에서 놀기엔 좀 어려울꺼 같고

풀빌라 가격도 괜찮아서 저희는 최종 빈펄럭셔리로 결정했었는데요.. 

첫 번째 공항 근처 깜란 지역에서 있었던 숙소 대비 너무 작아서 좀 실망?! 했었는데 

인테리어도 럭셔리하고 상대적으로 작아도 군더더기도 없고 

무엇보다도 아이와 다니기에는 전용비치와도 가깝고 ~

또 산책도 중요한데.. 산책코스도 너무 예쁘고 호텔 직원분들이 너어무 친절하셔서 대만족 했었습니다.

 

 

메인 풀도 엄청 커요~

 

전용비치~ 저희는 모래놀이만 했는데 수영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산책로는 다시봐도 너무 예쁘네요 ㅎㅎ

저희는 오전에는 주로 풀빌라&산책&모래놀이 등을 즐기다가 오후엔 빈원더스에 갔는데요~

아이가 좀 더 크다면 럭셔리는 좀 지루해할수도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큰 애들은 거의 없었구요, 거의 신혼부부나 아니면 저희처럼 어린 아이들만 한두명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조용합니다!)

 

* 그리고 팁 하나 드리자면,

호텔 선택하실때~ 빈원더스 입장권 포함인 것들도 간혹 있어요

조금 더 비싸더라도 아이가 있다면 거의 매일 가시게 될테니.. 어떤게 유리한지 가격 잘 체크해보시고 입장권 포함으로 사시는게 더 유리할수도 있습니다.

종일권은 성인은 4만원이 넘고~ 아이는 ~100cm 이하면 무료(단 놀이기구 탈게 별로 없긴 함..) 거든요.

after 4는 좀 더 저렴한데 사실 날씨때문에 거의 4시 이후에 움직이기는 하니까 입장권 포함이 아니라 별도 구매하신다면 after 4 도 좋을 꺼 같아요!

 

저희는 포함으로 가서 별도 구매하지 않았는데 인터넷으로 미리 구매하시고 방문하시면 좀 더 저렴한 곳들도 있는 듯 합니다!

 

빈원더스 너무 좋았어요.. 동물원도 그렇고 홍학도.. 너무 환상이였구

무엇보다 타다쇼도 정말 최고였습니다.

빈원더스는 무조건 추천..

저희는 3일 중 하루 비와서 2일 갔었는데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읽어주셔서 감사 드리며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께요~! 

 

반응형